본문 바로가기

음식/샐러드와 드레싱

다이어트 오일 - 코스트코 오타비오 올리브 오일,ELLYNDALE 아보카도 오일, Wellspring코코넛 오일


올리브오일에는 팔미트올레인산이나 올레인산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올리브 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에서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는데, 올리브오일을 많이 먹을수록 혈당, 혈중 콜레스테롤, 혈압 등이 낮은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출처 :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9/30/2013093001583.html?Dep0=twitter



가장 좋은 올리브유에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가 붙는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수입이 되었다고 나와있네요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수입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양배추 샐러드에 올리브 오일 한 숟가락을 넣어서 먹었습니다(드레싱은 따로 넣었음)


위에 언급했다 시피 올리브오일은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다음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 오일의 지방은 대부분이 리놀산 등의 불포화 지방산이기 때문에 콜레스테롤이 없는 것이 특징이고,


비타민 A,B1,B2,DE아니노산, 레시틴 및 필수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혈압을 조절해 주는 칼륨이 열대 과일중 가장 많이 들어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자극이 적고 순해서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 약한 아기 피부에도 많이 사용 되고 있습니다.


ELLYNDALE 아보카도 오일입니다





다음은 코코넛 오일


자연식품 중 가장 많은 중사슬 지방산을 갖고 있는 식품으로, 간에서 연소가 빨리 돼 더 많은 에너지를 만들고 에너지 소비를 촉진시켜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신진대사를 높여준다. 또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고(원래 인체에 쌓여 있던 장쇄 지방산까지 같이 태우는 고마운 존재) 인슐린 내성도 줄여준다.



웰스프링 코코넛 오일입니다.






피부에 발라도 좋고 먹어도 좋은 다이어트 오일들 입니다.


과유불급! 샐러드에 한숟가락만 넣어서 한끼 해보세요~


계란후라이 할때 넣어주셔도 되고요~


피부에도 가끔 양보해 주시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