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맛집

전주 옛촌 막걸리

드디어 유명한 전주 옛촌 막걸리에 가게 됐습니다!


사실 막걸리가 주가 아닌 전주의 유명한 에어비앤비 숙소!! 혜오가(구경 가기) 에서 자게 됐는데


우연히도 아주 가깝더군요!


메뉴판!!!



숙소에 먹을게 많은 관계로 기본으로 주문 했습니다.






김치찜!



살이 포실 포실 묵은지 김치찜!


침넘어 가네요



두번째는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아 그리고 막걸리는 3종류였던거 같은데..


일반이랑 뭐랑.. 저는 맑은 막걸리로 마셨습니다.




그리고 내사랑 족발!!


특이하게도 초장같은거에 찍어먹습니다.





마지막 김치전까지 아주 바싹한 김치전!


한주전자만 먹었는데도 배불러서.. 숙소가서 2시간이상 소화 시켜야했습니다 ㅎㅎ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먹고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럿이 가야 가장 좋은 곳이어서 다른 커플이랑 조인할까 했지만 ㅎㅎㅎ 


일요일 5시반? 정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많이 시끄럽다는것이 단점이지만 맛있으니깐~ㅎㅎ

'여행 > 여행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수산물 특화시장 추천  (0) 2017.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