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 커피 케잌 맛집 더치커피 유후 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4일 이전에 주문하면 할인 해줬는데요


그래서 겸사겸사 들렀습니다.



이게 크리스마스 에디션(?) 


특별한건 없고 초랑 뭐 박스? 정도 차이인듯 했습니다.


치즈 케잌과



치즈 타르트 등의 다양한 케잌이 있습니다.



조각 케잌도 팔고요



작은 타르트



마카롱



아 이거 뭐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까먹음



메뉴판






여기서 매일 직접 굽는 다고 하시더군요


회사밀집 지역이라 24일에 방문했더니 한가해서 막 물어봤네요 ㅎㅎ



더치커피라고 간판을 건 만큼 더치 커피



아까 이름 모를 기계와 이 기계


이거는 사장님이 상당히 프라이드 갖고 설명해 주셔서 기억에 남네요


정수기라고 필터 갈고 유지 비용 많이 든다고 하지만 커피에 좋은 물을 써야


맛있는 커피가 된다고 비싼 필터 쓰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부러 물맛을 봤습니다!


근데 물 감별사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다음에 일반 물이랑 한번 비교해봐야겠네요 ㅎㅎ


아무튼 사장님이 프라이드 갖고 영업하시는 만큼 여기저기 신경을 많이 쓴게 보여서 믿을만 했습니다.


Posted by 건강코더 트랙백 0 : 댓글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2018.01.01 13:09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