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문정역 베이글 카페


문정역 베이글 카페


베이글 맛집 입니다.





메뉴판



베이글 종류 입니다. 


다 맛있음 ㅎㅎ































함박 스테이크 입니다


햄버거 먹는거 같아요 ㅎㅎ






뉴욕 핫도그


햄맛이 많이나고 치즈도 맛있고 ㅎㅎ



콤보 그라땅!






함박스테이크가 젤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 함박 이외는 감자 으깬거? 그런거 들어가서 든든합니다 하나먹어도 ㅎㅎ






그리고 마지막 후식


참고로 2만원 이상 먹으면 아이스크림을 주시네요 ㅎㅎ



메뉴가 다 맛있는데 가격도 그에 비해 약간 있지만 맛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좀 오래걸리네요...ㅠㅠ 그래도 맛있음!